金星洋行 전화: 02-515-4287    02-745-4287            

  다이아몬드  

 반지, 목걸이, 팔찌, 귀걸이

 진주, 보석

 결혼예물

  고객 센터

 일반정보 (구입하실 때)  
 매입 (파실 때)

 
전문정보, 시세정보 

 반지
 
목걸이
 팔찌,
 
귀걸이

 예물반지
 신부
반지
 신랑
반지
 
커플링 

 패션 제품,  
 
진주,
 
보석
 
어머니 패물

 예물안내
 
신부예물
 
신랑예물
 
신랑신부예물 

  FAQ  
  
질문, 답변
  
방명록
  
Sitemap   


변하지 않는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만든 2000년대 사이트입니다.   "즐겨찾기"에 추가해 두십시오 
상품 위주로 하는 최근  "
New 홈페이지"와  최근 신상품을 소개하는 "로그"도 같이 보십시오.



매장 소개
판매 정책  
앞장서 왔습니다.

사후관리

방문 예약




 
New 홈페이지/쇼핑몰


 



금성양행
이 하는 것은 곧 업계의 표준이 됩니다. 


다이아몬드의 경우

2002년에 업계최초로 우신, 현대 감정 다이아몬드 중에서 Cut가 뛰어난 Hearts & Arrows  다이아몬드를 보급하기 시작하자, 너도나도 따라하기 시작하여, Cut 나쁜 우신, 현대 다이아몬드는 컴맹 고객들만의 전유물이 되게 하었습니다.


완전한 Cut 에 의한
H&A 다이아몬드

일반적인 Ideal Cut에
의한 H&A 다이아몬드

Ideal Cut가 아닌
다이아몬드의 H&A
 

저희가 만든 이 그림과 설명문은 업계의 표준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대로 베껴 자기네 홈페이지에 게재를 하는 업체도 있고, 책받침으로 만들어 돌리기도합니다.
대충 참고 지냈으나,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어 xx 란 곳부터 삭제토록 했습니다.


2004년에 업계 최초로 Hearts & Arrows GIA 다이아몬드를 선별하여 보급하자, 너도나도 따라했습니다.
모 수입업자는 우신 감정으로는 P1정도밖에 안되는
값싼 GIA SI2만 선별 수입하여 GIA Hearts & Arrows 다이아라고 선전하며, 쉽게 영업을 하기도합니다.

사태가 이렇게 되자, 많은 발빠른 매장들이 Hearts & Arrows 그림이 들어간 자체감정서를 발급하여 팔기 시작하였습니다.
감정한 사람은 GIA-GG라고 하면서 서명만 된 자체감정 다이아몬드 양식을 만들고, GIA를 강조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국 GIA 감정서와 구분을 잘 하지 못하고, 같은 것으로 알고 있기도 합니다.

그 실태는 2007.2.20 MBC PD 수첩에서 자세히 보도 되었습니다.    


2006년부터 Triple Excellent 다이아몬드를 보급하기 시작하자, 너도 나도 따라하여, GIA Triple Excellent 다이아몬드 값을 5%나 높여 올려놓기 시작합니다.   Triple Excellent (3x)를 표시한 자체감정다이아몬드가 또 나올 수도 있겠습니다.
 
 

진주의 경우
 다이아몬드와 함께 결혼예물로 가장 많이 쓰이는 진주반지용으로 싸구려 중국제 담수진주가 값비싼 해수진조로 둔갑하여 파는 업체가 너무 많아,

업계최초로 다이아몬드 감정서와 함께 진주감별소가 발행한 진주감별서를 첨부하기 시작하자, 후발 업체들이 다투어 따라하여 코리아
진주감정원의 감별서 발행 건수를 폭증시키고 있습니다.
감별비 인상 요인이 되지 않을까 두렵습니다 만, 담수진주를 해수진주로 속여 파는 업소가 설 자리는 없게 될 것 같아 보람을 느낍니다.   결혼예물이 아닌 단품의 경우에는 감별비가 저렴한 간이감별서를 드립니다.

② 눈치를 챗는지, 모 TV 방송국에서 담수진주를 해주진주로 속여파는 여러곳의 진주를 수집하여 감별한 후 그 실태를 방송한다고 해서 기대를 했는데, 막상 두껑을 연 2006.10.24 MBC PD수첩에서는 가짜 진주를 해수진주로 속여판 백화점 이야기만 했습니다.
미쳐 해수, 담수까지 방송할 시간적 여유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위 감별서를 위조하여 대량 인쇄해 놓고, 담수진주를 해수진주라고 속이며 결혼예물을 판매하는 업소도 있는데, 소비자로서는 알 길이 없습니다.


홈페이지의 경우

1997년 말에 한 쪽 짜리로 시작하여 텍스트 위주로 만들어 운영해 온 것이 지금 이 홈페이지입니다.   현란한 플래시나 동영상은 쓰지 않았습니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New 홈페이지/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으나 정보전달용으로는 지금 이 홈페이지가 좋은 것 같아 계속 유지할려고 합니다.
 

정찰제의 경우
저희는 1998년 2월부터 정찰제를 실시하여 왔습니다.
당시에 정찰제를 실시하는 매장은 저희 외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 뒤 한 두집씩 따라 하더니 지금은 가격표시를 하는 매장이 많아 졌습니다.  그러나, 많이 붙여 많이 깎아주는 매장이 많습니다.
저희같이 딱 받을 금액을 표시하는 매장은 많지 않으나, 점차로 많아 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허락없이 본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인용하면 저작권 침해로 처벌을 받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