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星洋行 전화: 02-515-4287    02-745-4287            

  다이아몬드  

 반지, 목걸이, 팔찌, 귀걸이

 진주, 보석

 결혼예물

  고객 센터

 일반정보 (구입하실 때)  
 매입 (파실 때)

 
전문정보, 시세정보 

 반지
 
목걸이
 팔찌,
 
귀걸이

 예물반지
 
신부반지
 
신랑반지
 
커플링 

 패션 제품,  
 
진주,
 
보석
 
어머니 패물

 예물안내
 
신부예물
 
신랑예물
 
신랑신부예물 

  FAQ  
  
질문, 답변
  
방명록   Sitemap   


변하지 않는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만든 2000년대 사이트입니다.   "즐겨찾기"에 추가해 두십시오 
상품 위주로 하는 최근  "
New 홈페이지"와  최근 신상품을 소개하는 "로그"도 같이 보십시오.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보석, 금

     다이아몬드
     
보석

     결혼예물의 소재
     
백색 vs 백

제작, 취급.
     제품의 모양 내기
     
주문품의 최종 모양
     
결혼예물의 취급 
 
누구 예물?
    신부예물
    신랑예물
    신랑신부예물

저희매장 자기자랑 좀 할까요?




New 홈페이지/쇼
 

 

 

 

 결혼예물에 관한 정보와 모양을 왼편 메뉴에서 보십시오.

저희 매장은?   


①  정찰제를 실시하여 왔습니다.
     1999년 업계에서 최초로 정찰제를 실시하였습니다. 
      
②  넉넉하고 품위 있는 아늑한 1층 샵입니다.
     충분히 넉넉한 공간입니다.

③ 다양한 제품 선택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나라 최대의 상품 진열 매장입니다.

④ 유명 감정소가 감정한 다이아몬드 중에서도 선별하여 취급합니다.
     GIA, 우신, 현대 등 감정소가 감정한 다이아몬드 중에서 언제든지 되 살 수 있는
     다이아몬드만 선별하여 판매합니다.

⑤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지하철역 (압구정역) 에서 1~2 분 정도의 거리에 있고, 매장 바로 앞에
    매장 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⑥ 웨딩박람회, 웨딩플래너, 불법 인터넷 까페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소요되는 많은 경비를 손님이 사는 제품가에 전가하지 않습니다.     

⑦ 1991.5.1 에 개업한 역사 깊은 매장입니다.
     대를 이어 합니다.

 

찾아 오시는 길        


이런 곳은 피하십시오.

①  가격 무척 비싸게 붙여 놓고 그 때 그 때 계산하여 dc하여 판매하는 매장

금값이 매일 달라진다는 핑계로 그 때 그 때 손님봐 가면서 계산한 후 인심 쓰는척하면 dc해 주는 매장은 피하십시오.
한 품목을 싸게 해주는 대신 다른 품목에서 벌충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볼 때 바가지 쓸 염려도 있기 때문에 무척 신경을 써야합니다.
10% dc, 20% dc 등 dc를 강조하는 매장도 피하여야 합니다.
더 불러, 더 깎아 주는 정직하지 못한 매장입니다.
시작이 정직하지 못하면, 제품도 정직하지 못합니다.


② 큰 규모의 "샵"
큰 평수에 종사원 몇 십명을 거느리는 큰  단독매장은 피하십시오.  
좋은 지역의 넓은 매장에  최고급 인테리아로 손님을 유혹하나, 비싼 임대료의 일부분은 제품값에 고스란히 전가되고,  수 많은 종업원을 거느리기 위한 경상비용이 무척 오릅니다.

 이런 곳의 판매가는 엄청 비싸나, 제품의 금 함량이 매우 부실한게 특징입니다.  
원가를 낮추기 위하여 최소한의 금을 쓰기 때문에 제품이 날아 갈 듯이 가벼운 것이 공통적인 특징입니다.

돈은 아무 문제가 없는 극소수의 사람들이나 세상 물정을 모르고 분위기에 넘어가는 일부 사람들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런 매장은 대개 웨딩플래너나 훼딩박람회를 이용합니다.
     
      
금빵은 전통적으로 Family business입니다.
      대기업 흉내내는 업종이 아닙니다.


③ 고층 건물의 중간 층에 있는 "샵"
지나던 손님은 절대 들어오지 않으므로,
  
 ㈀  전적으로 웨딩플래너에 의존하거나,
 ㈁  각종 웨딩박람회에 참가하여 매장을 알릴 수밖에 없습니다.

웨딩 플래너에게는 판매액의 20~30%를 지불해야 하고, 웨딩박람회 참가비용은 매번 2000~3000만원 정도 듭니다.   그리고 웨딩 박람회에서 손님 상담하는 시림들은 매장의 판매직원이 아니고 거의 알바들입니다.       알바 채용비도 모두 손님이 부담해야 합니다.
  

④  그 집 물건만 있는 매장
그렇고 그런 그 집 물건만 있는 매장.
손님께 당양한 선택의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자기 디자인이라고 주장하나, 대개는 종로서 해갑니다.

⑤   자체 감정 다이아몬드를 판매하는 매장
그 매장에서 자체감정 다이아를 쓰는 곳을 일단 피하십시오.
MBC PD 수첩 방송 후 일단은 좀 자제를 하는 듯합니다만,
다음에 팔러 오면 사간 값의 100%에 매입하겠다는 극단적인 처방까지 서슴치 않는 매장도 있습니다.

 이런 다이아는 품질, 가격면에서 매우 불리합니다.
 MBC PD 수첩을 보고 때 늦은 후회를 하는 사람들을 많이 봤습니다.
 시중감정 다이아를 보여주다가 감언이설로 슬그머니 자체감정 다이아로 돌리는 수법을 씁니다.

똑똑한 사람도 넘어가는 것을 보면 참으로 딱합니다. 

⑥   불법 인터넷 까페에 도배하는 매장
불법 탈세 인터넷 까페 여러곳에 선전글을 올리는 업체는 피하십시오.
통신판매업으로 등록을 한 후 광고료를 받고 남의 광고를 실어주는 까페는 불법탈세 까페입니다.
그런 불법 탈세 까페에 광고료를 내고 매장이름을  노출시킨 후 알바를 동원하거나 손님으로 가장하여 홍보성 자작글을 주고 받는 행위는 짜고 치는 고스톱판으로 그 희생자는 손님들입니다.
그런 매장의 상품인들 온전할리가 업습니다

⑦   지나치게 많은 사은품이나 경품을 주는 매장.
이런 사은품이나 경품은 손님이 구매하는 제품가에 고스란히 포함될 수 밖에 없습니다.
별로 유용하지도 않은 사은품, 경품들,  거들떠 보지도 않는게 좋습니다.


⑧  컴컴한 조명의 단독 매장
물건의 험이나 내용을 감추기 위하여 매장 조명을 컴컴하게 하여둔 매장은 일단 피하십시오.
특히, 다이아몬드의 경우 그 내용을 제대로 알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⑨  웨딩박람회에 항상 참가하는 매장
박람회란 몇 년에 한 번씩 열려야 박람회란 이름을 쓸 수 있는데, 언제 부턴가 상설매장이 되어 버렸습니다.
매주 주말이면 서울서만도 몇 군데에서 동시 다발로 열립니다.
박람회란 핑계를 대고 사업자등록지를 떠나 장사를 하는 불법 판매장이 되어 버렸습니다.
 
1회 참가에 소요되는 2~3천만원의 참가 비용은 고스란히 손님이 사는 물품값에 전가될 수밖에 없습니다.

⑩  홈페이지 "방문후기" "예물후기" 등에 지나치게 많은 후기가 있는 매장
전형적인 호객입니다.  자작글이 많고, 고객이 쓴 것도 대가를 받고 타의에 의하여 올린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시작부터 손님을 속입니다.  속임수로 시작한 매장의 상품인들 온전할 수가 없습니다..







. 

 

  

 

상호: 금성양행 부띠크    대표 이응창 사업자등록번호 211-10-4303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167길 38  1층  전화 02-515-4287 Email: danielhl@hanmail.net
Copyright @1997-2014 "goldstar.org"  "goldstar.org"  All Rights reserved

 
허락없이 본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인용하면 저작권 침해로 처벌을 받게됩니다.